(1) 항공권 특가 알아보기

(2) 진에어 포켓몬 특가 후기

(3) 티켓팅 요약


TIP! 포켓몬 특가 이용하기전에 해야할 일 및 알아두어야 할 것 

- 미리 진에어 홈페이지 가입하기 

- 만약 일행의 비행기 표까지 같이 구입하게 된다면 일행의 여권 영어 이름을 알아두어야한다. 

  필자의 경우 총 3명의 표를 티켓팅하였는데 따라서 3명의 영어이름을 미리 적어두고 티켓팅에 임했다. 

- 브라우져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야한다. 결제부분에서 크롬지원안됨 참고로 윈도우7 익스플로러도 안됨 (윈도7 익스플로러 버전이 지원안해줌)

- 무통장입금 그딴거 없으니깐 미리 예약하고 돈넣을 생각 말고 실시간계좌이체, 카드결제, 카톡페이 등으로 예매 즉시 바로 결제해야 예약할 수 있다. 



(2) 진에어 포켓몬 특가 후기


2017년 2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포켓몬 특가가 열린다는 사실을 확인!!


3차기간에는 탑승기간이 16년 12월 ~ 17년 1월 기간이라 4차 특가가 열릴 예정인 12월 27일까지 기다렸다. 


드디어 12월 27일!!!! 오픈 한시간전인 오전 9시에도 이벤트 란에 공지도 안뜨고 해서 계속 걱정이되었지만 기다려보았다...


오픈 하루전인 26일에도 진에어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알림 공지도 안올라왔었고 해서 더 걱정...


그래서 네이버 뉴스 검색을 했더니 바로 이 포스터와 함께 9시45분에 기사가 하나 올라왔다!!!!


그치만 인터넷 기사는 올라왔는데 10시가 다되도록 진에어에는 공지가 안된건 함정....


바로 이 포스터 >


포스터를 확인하고는 오사카 구간이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포켓몬 특가 여행 구역이 추가되거나 없어져서 오사카 구간이 없어지면 어쩌나 했었다. )


------------------------------------------------------------------------------------------------------------------------------------------------------------------------


그리고선 10시 땡 


국제선 예매에서 오사카 선택하고 인원선택하고 날짜 선택하고 검색!!!!  브라우져가 조금 버벅였다. 



< 아래 주변날짜도 조회에 꼭 체크를 해야한다!!!!! >

< 그래야 혹시 모를 매진사태에 대비하여 다른 날짜로 조정할 수 있는 기회라도 잡을 수 있다.!!!! >



아래 사진처럼 포켓몬 찾기 라는 특가 란이 나와야하는데 처음에는 나오지 않았다. 


'슈퍼세이브와' '세이브' '이코노' 이 세가지란 밖에 나오지 않아서 이건 뭐지...


이건 전혀 특가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포켓몬 특가 포스터 보면 화물 15kg 을 포함해 오사카 구간 왕복 154,000원~ 으로 시작해야하는데 그렇지 않았다. 



< '포켓몬 찾기' 란이 우리가 원하는 포켓몬 특가이다. >

< 나중에 캡쳐한 화면이라 자리가 다 나간것은 요금정보가 아예 뜨지 않았다. >  




뭔가 조금 이상하다 싶다 했을 때 쯤 '포켓몬찾기' 란이 생성 되었다.  10시에 오픈되지 않고 10시 15분쯤 오픈되었다. 


우리가 원했던 날짜와 시간이 없어서 멘붕... 벌써 다 나갔다 그새...


차선책 날짜를 선택하고 다음 진행.


탑승자 영어 이름 을 적어야해서 영어 이름을 적고 결제 창으로.


결제창 진입순간 크롬으로는 결제 불가.......


너무 짜증났다 요즘 대부분 다 크롬쓰지 누가 익스플로러쓰나....


얼른 익스플로러키고 다시 재접속.


 웃긴현상은 크롬으로 했을 때 자리없던것들이 다시 자리가 생겼다. 


생각하기론, 다른사람들도 다 크롬으로했다가 결제창부분에서 다 튕기고 다시 재접속하느라 자리가 생겨났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우리가 계획했던 2월6일 부터 10일 자리는 없었기에


하루씩 뒤로 미뤄진 2월7일 부터 11일까지 의 일정으로 티켓팅을 마무리 하게 되었다. 



< 티켓팅 확인 정보 >



이렇게 진에어 포켓몬 찾기 특가를 통해서 일인당 154,200원으로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얻을 수 있었다.


오고가는 건 해결했으니 


앞으로 크게는 일정과 숙소정하는 일이 남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