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일본갈 생각있냐???"


친구놈한테 연락이왔다. 


안그래도 어렸을때 해외라곤 필리핀 한번가보고 안가봐서 일본이라도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했는데 


잘됐다고 생각이 들었다. 


여행경비랑은 어떻게든 할 수 있겠지


돈은 상관말고 일단 가보기로 맘 먹었다. 


그냥 당장 지금아니면 못갈거같아서 간다.


예상 날짜는 2017년 2월6일 부터 2월10일 총 4박5일


여행 장소는 일본 오사카 로 가기로 했다


티켓팅을 우선하고 날짜랑 확정될 듯 싶다 



===========================================================================================

오사카 여행 후기를 보면


오사카 4박5일 저가항공사로 유니버셜 안간다고 하면 50만원정도에서 다녀올수 있다는 글도 봤는데 어느정도 비용이들지도 미정이다.


그냥 일단 가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